티스토리 뷰

목차



     

    송중기 데뷔

    초등학교 1학년 때부터 쇼트트랙 선수로 활동하였고 전국체육대회에 대전 대표 선수로 3차례 출전하였으나 중학교 2학년 때 발목 부상으로 인해 선수 생활을 하지 못했다.

    2005년 성균관대학교 경영학과에 입학하고, 대학교 2학년인 2006KBS1퀴즈 대한민국에 출연하여 준우승을 했다. 연예인 데뷔 전에는 아나운서 시험을 준비하기도 했다.

    송중기는 200812월 개봉한 영화 쌍화점으로 정식 데뷔하였다.

    2010년 8월말에 KBS2에서 방송된 청춘 사극물 성균관 스캔들으로 인기를 얻기 시작했다.

     

    송중기배우 대표작품

    •  성균관 스캔들 (2010)

    조선 시대를 배경으로 한 청춘 사극 드라마로, 남장을 하고 금남의 구역인 성균관에 입학한 여주인공과 그녀를 둘러싼 청춘들의 이야기를 그립니다. 여주인공 김윤희(박민영)는 병든 남동생 대신 생계를 책임지기 위해 남장하고 성균관에 들어갑니다. 성균관에서 그녀는 여러 가지 사건에 휘말리게 되고, 결국 동료 학생들과의 우정과 사랑을 통해 성장해 나갑니다.

    송중기는 극 중 '여림' 구용하 역을 맡았습니다. 구용하(송중기)는 부유한 집안에서 자라난 자유분방하고 유쾌한 성격의 소유자로, 성균관에서 여성스러운 외모와 매력으로 많은 인기를 끄는 인물입니다. 그는 김윤희(박민영)의 비밀을 알게 되면서도 그녀를 돕고, 친구들과 함께 다양한 사건을 해결해 나갑니다.

    이 작품으로 송중기는 큰 주목을 받으며 스타덤에 올랐습니다.

     

    •  늑대소년 (2012)

    "늑대소년"은 송중기와 박보영이 주연을 맡은 판타지 로맨스 영화입니다. 영화는 외딴 시골 마을로 이사 온 소녀 순이(박보영)와 야생에서 자란 늑대소년 철수(송중기)의 순수한 사랑 이야기입니다.

    순이는 약한 몸을 회복하기 위해 시골로 이사 오게 되는데, 이곳에서 정체불명의 야생 소년 철수(송중기)를 발견합니다. 야생소년은 인간의 언어를 사용하지 못하고, 야생 동물처럼 행동하지만 순이는 철수를 가족으로 받아들이고 돌봅니다. 그녀는 철수에게 인간의 언어와 문화를 가르치며, 점점 그와 가까워집니다.

    하지만 마을 사람들은 철수를 위험한 존재로 여기고, 그를 쫓아내려 합니다. 순이와 철수는 마을사람들을 피해 도망치려만, 결국 철수는 자신의 정체가 밝혀지면서 순이를 보호하기 위해 희생을 결심합니다. 수십 년 후, 늙은 순이는 옛 집으로 돌아와 철수와의 추억을 회상합니다.

    송중기는 대사 없이 몸짓과 표정만으로 야생소년 철수역을 완벽하게 표현해 많은 호평을 받았습니다... .

     

    • 빈센조 (2021)

     

    "빈센조"는 마피아 변호사 빈센조 까사노(송중기)가 한국으로 돌아와 악당들에게 맞서 싸우는 이야기를 그린 블랙 코미디 드라마입니다. 이탈리아 마피아 콘실리에리(법률 고문)로 활동하던 빈센조는 내부 갈등으로 인해 한국으로 돌아와 한국에서 그는 금괴가 숨겨진 건물 '금가프라자''금가플라자'를 지키고 그곳의 세입자들과 협력하여 악덕 기업 바벨 그룹과 맞서 싸우게 됩니다.

    빈센조 까사노 (송중기) 이탈리아 마피아의 변호사로 냉철하고 무자비한 성격을 지닌 인물이었지만, 그는 한국에 돌아와 정의를 실현하며, 건물 세입자들과 협력하여 적들과 맞서 싸웁니다. 홍차영. (전여빈) 변호사도 후에 빈센조와 협력하여 바벨 그룹과 맞서게 됩니다.

    장준우 (옥택연)바벨 그룹의 회장으로, 그의 잔인한 성격이 드러나며 빈센조와 충돌하게 됩니다.

    블랙 코미디와 액션의 조화: "빈센조"는 어두운 소재와 유머를 결합하여 독특한 분위기를 만들어내며, 송중기의 냉철한 캐릭터와 코믹한 요소가 절묘하게 어우러졌습니다.

     

     

    송중기의 20242024년 작품  "기완"

     

    "로기완"은 조해진 작가의 소설 로기완을 만났다원작으로 한 영화로, 탈북자 기완은 낯선 땅 벨기에에서 난민 지위를 인정받고자 사투를 벌인다. 가진. 것은 없어도 간절하게 살고 싶은 기완(송준기)과 삶의 이유를 잃어버린 마리(최성은).

    탈북민 청년 로기완의 이야기를 그립니다. 주인공 로기완(송중기)은 탈북민으로 삶의 이유를 찾기 위해 벨기에로 떠납니다. 그곳에서 어렵게 새로운 삶을 시작하지만 위태로운 고독한 삶을 이어간다. 그는 벨기에에서 마리(최성은)라는 여성을 만나게 되고, 마리 역시 벨기에서 힘든 시간을 보내고 있었다.

    두 사람은 서로에게 끌리며 삶의 의미를 찾아갑니다. 영화는 두 사람이 서로의 관계를 통해 상처를 치유하며 새로운 희망과 인간의 회복력,, 사랑의 힘을 감동적으로 그려냅니다.

    영화는 주로 헝가리 부다페스트에서 촬영되었습니다.

     

     

     

     

    반응형